"배우는 사람이 중심이 되는 ATC 테솔 프로그램"

부푼 꿈을 갖고  테솔 과정을 시작합니다. 
의욕적으로 시작한 테솔 과정은 살짝 설레이기도 하는데요. 
오랜 영어 공부에 어학 연수도 다녀왔지만 오랜만에 듣는 원어민의 강의는 한없이 부담스럽습니다. 
게다가 동영상이라니...
이런 내 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화면 속의 "인기 강사"는  자신의 강의를 빠르게 진행해 나갑니다. 
안그래도 어려운 강의를 동영상 속도에 따라가려니 결국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돌려보고, 돌려보게 됩니다. 
결국 반복되는 이런 상황은 학습 의욕을 떨어뜨리고 맙니다. 

많은 분들이 기존의 테솔 학습 방법인 "인강"을 들으시고 느끼는 감정입니다. 

좋은 교육 과정은 공부하시는 분이 잘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ATC 테솔은 이런 문제를 “과제 해결을 통한 수업 방식”으로 해결했습니다.


ATC테솔 과정은 시험이 업습니다. 

대신 매주 공부한 부분에 해당하는 과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E-Book의 지정된 부분을 읽고, 충분히 이해한 후  과제를 풀어나갑니다. 

이 과정에서 수강생 분들은 책에서 배우는 내용과 수업을 진행하는 선생님으로써 자신의 생각을 더하게 됩니다. 


ATC테솔은 수강생분이 주도적으로 학습하게 도와줍니다. 

이런 수업 방식은 수동적으로 듣고 있는 과정이 아닌 주도적으로 배우게 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하게 됩니다. 


현지 선생님의 피드백

과제를 제출하시면 다음 주에 현지 담당 선생님의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 
틀린 부분에 대한 친절한 설명을 통해 틀린 부분은 정확하게 이해하고 다음 과정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만약 커트라인을 통과하지 못한 경우에도, 피드백을 토대로 다시 공부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동영상 제공
과정의 후반에는 동영상을 제공하여 앞서 배운 내용들을 시각적으로 정리해 주고 과제를 통해 다시 확인합니다.
그래서 리스닝에 부담이 있는 분들도 먼저 내용을 잘 이해하고 나중에 리스닝을 하니 한결 수월하게 느낍니다.

ATC 테솔 과정별 커리큘럼